딥디크 도손 - 남녀노소 뿌릴 수 있는 중성적인 향수 추천!
본문 바로가기
추천모음

딥디크 도손 - 남녀노소 뿌릴 수 있는 중성적인 향수 추천!

by 일요일 좋아 2021. 12. 5.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남자친구에게 무엇을 선물해주면 좋을까 많이 고민을 했다.

그러다가 롯데백화점에서 우연치않게 향수를 시향을 하게 되었는데,

그걸 계기로 남자친구가 아직 향수가 하나도 없다는 게 생각이 나서 향수를 사주기로 결심하였다.

(사실 백화점 한 가운데에서 딥디크에서 시향지를 나눠주어 이끌려 들어갔다...)

거의 10개의 향수를 시향했는데 대부분이 2% 아쉽게 느껴졌고, 도손이 달달하면서 고급스러운 향이 나서 남자친구의 선물로 채택이 되었다.

 

가격은 100mL에 18만원 정도 했던 것 같다.

내가 쓰려고 사기엔 살짝 부담스러운 가격이지만, 크리스마스나 생일에 여자친구/ 남자친구 혹은 친한 친구에게 선물해 주면 좋을 것 같다.

 

향은 달달한 향인데, 내가 할 수 있는 최대의 표현은 고급스러운 베이비 파우더 향,,,, 이라고 설명 할 수 있을 것 같다.

살짝 머스크 계열의 향인 듯 한데, 남자향수, 여자향수 할 것 없이 뿌릴 수 있는 중성적인 향수 인 듯 하다.

(실제로 남자친구 첫째 누나가 이 향수를 사용하셨다고 한다. 지금은 다써서 공병만 딸랑 있다고,,,,)

 

반응형

구입을 하면서 선물포장을 요청했는데 (라고 하기엔 선물을 받는 당사자랑 같이 방문을 하였다.) 포장도 깔끔하게 잘 해주셨다. 백화점 직원분들은 다 손재주가 어마어마 하신 것 같다. 나는 절대로 백화점에서 일은 못 할 것 같다. 똥손이라.

퍼퓸이 아닌 오 드 뚜왈렛이지만, 지속력은 대략 8시간 ~ 12시간 정도 되는 것 같다. 지속력은 나쁘지 않았다. 첫 향이랑 잔향이랑 거의 비슷하다.

 

향은 다음과 같이 구성되어 있다.

탑 : 아이리스, 로즈, 아프리카 오렌지 꽃

미들 : 튜베로즈, 핑크페퍼

베이스 : 벤조인, 머스크

 

향은 베이스인 머스크향이 진하게 느껴지고 플로럴 향은 거의 느끼지 못했다.

 

딥디크에서 처음으로 향수를 사봤는데, 퍼퓸으로 샀으면 거의 24시간 지속 될 뻔 했다. ㄷㄷ 오 드 뚜왈렛 으로 사도 만족스러울 지속력을 가지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마지막으로 분사력 테스트를 해보았다. 뭉쳐서 나오거나 툭툭 나오지 않고 골고루 안개분사 되어 잘 나온다.

 

오늘은 생일/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으로 딥디크의 도손을 리뷰해 보았다.

개인적으로 향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나도 하나 사볼까,,, 고민중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