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화가 고민인 당신에게 : 안티에이징 항산화 제품 추천
본문 바로가기
추천모음

노화가 고민인 당신에게 : 안티에이징 항산화 제품 추천

by 일요일 좋아 2024. 1. 30.
728x90
반응형

노화가 찾아오는 어느날

안티에이징

노화의 시기

인간은 누구나 노화가 찾아옵니다.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여자는 만 22세부터, 남자는 만 24세부터 노화가 찾아온다고 합니다.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에 가장 주된 적은 자외선이기에 선크림은 필수가 되어버렸습니다.

(참고로 선크림은 노출되는 모든 부분에 발라야합니다. 저는 손까지 선크림을 바릅니다.)

하지만,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려면 밖에 나가야 하고 이는 결국 피부 노화를 의미합니다.

피부 노화를 늦추기 위해 여러 제품을 사용 중인데 이중에서 추천할 만한 제품을 소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E 페룰릭 세럼

내돈내산 인증

첫번째는 스킨수티컬즈의 CE 페룰릭 세럼입니다. 비타민 C와 E가 함유된 세럼인데요, 나 피부에 좀 자신있다는 분들이 많이 쓰는 제품입니다.

보통 비타민 C 세럼들은 제품력을 위해 PH3 정도의 산성을 가지기 때문에 피부에 바르면 따끔거릴때가 많은데요.

이 제품은 타 제품에 비해 따끔거림이 적고(물론 피부 컨디션이 안좋으면 따끔거립니다.) 적당히 오일리해서 펴바르기도 용이합니다.

비타민 C는 피부를 밝혀준다고만 알고 있는데 실제로는 노화 방지에도 탁월한 성분인 거 알고 계셨나요?

변질되지 않는 비타민C는 피부 노화를 억제해주지만, 비타민 C의 변질을 막는 것은 굉장히 어렵다고 합니다.

스킨수티컬즈에서 나오는 이 세럼은 그들만의 탁월한 조합으로 비타민 C의 변질을 최대한 막고 피부에 좋은 작용만 주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이거 써보신 분들은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계속 재구매를 하는 제품이죠...

 

비타리프트 A

비타리프트 A

레티놀/레티날이 우리 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성분이라는 걸 다들 알고 계시나요?

레티놀은 비타민A 성분으로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킵니다.

우리 피부는 나이가 들수록 콜라겐 밀도가 떨어지면서 피부 탄력이 줄어드는데요,

이를 최대한 억제하려면 콜라겐의 소실을 막아야 합니다.

즉, 콜라겐이 소실되는 양 대비해서 생성되는 양이 떨어지면 탄력이 줄어드는데,

레티놀/레티날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여 탄력을 지켜줍니다.

하지만 레티놀이라는 성분은 피부를 자극시킬 수 있어 함유량이 적은 제품부터 차근차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

저는 닥터디퍼런트 비타리프트A가 첫 레티놀 제품이자 현재까지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단독으로 국소부위에다가 발라도 되지만 저는 재생크림이나 수분크림에 섞어 바릅니다.

반응형

주닥 재생크림

주닥 재생크림

재생크림은 피부 재생을 돕는 크림입니다.

하지만 우리가 흔히 가지는 편견은 재생크림은 바르기 뻑뻑하고 힘들다라는 점인데요,

저도 주닥 재생크림을 만나기 전에 발랐던 뭇 재생크림들은 마치 선크림을 연상시킬 정도의 뻑뻑함을 가지는 게 디폴트라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주닥에서 나오는 재생크림은 전~~~~혀 뻑뻑함 없이 수분크림처럼 발리는 제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고 성능이 떨어지는 건 절대 아니구요, 위에서 소개한 닥터디퍼런트의 비타리프트A랑 함께 바를 시 시너지 효과로 아침에 일어나면 피부가 반지르르하고 탱글해집니다.

레티놀 제품이나 비타민 제품과 달리 피부에 자극도 없어 피부 컨디션이 안좋은 날에도 부담없이 휙휙 바를 수 있으며

흡수력 또한 장난 아닙니다....

물론 스킨수티컬즈와 마찬가지로 가격대는 조금 있는 편이지만 재생크림 쓰시는 분들 중에 크림이 너무 뻑뻑하다고 불만을 가지시는 분들은 이 제품으로 한 번만 갈아타봐주세요

 

먹는 콜라겐

먹는 콜라겐

바르는 화장품은 피부 진피층 내부까지 들어가는 게 굉장히 어렵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는 바르는 화장품과 더불어 먹는 콜라겐까지 신경쓰는 편인데요.

위에 제품이 제가 현재 먹고있는 제품이지만, 분말 타입이 힘드시다면 알약 형태나 액체로 드셔도 상관없을 것 같아요.

제가 위 제품을 먹는 이유는 너무 맛있습니다....

하루에 두 번 먹어야되는데 맛이 없으면 하루에 한 번도 힘들더라구요....

이 콜라겐은 달짝지근하면서 새콤달콤해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고, 분말형태라 입에 많이 달라붙을 줄 알았는데 물이랑 같이 먹으면 싹 씻어 들어가더라구요. 입에 남는 것 없이 깔끔하게 넘어가는 제품입니다!

 

마치며

곧 30대를 바라보니 피부관리에 관심이 더더욱 많아지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인생 제품이 있으면 댓글로 추천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